★ 제품 소개 ★/게이밍 장비

[질렀습니다~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무선의 끝판왕!! #내돈내산]

뉴아트TV 2020. 11. 4. 16:29
반응형

크으~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레이저 바이퍼 얼티메이트" 일명 바무선!!

현존 무선 게이밍 마우스의 끝판왕 중 하나입니다

가격은 더럽게 비싸지만 직접 사용해보니 신세계입니다

간단하게 후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일단 박스부터!!

박스 패키지는 레이저틱 합니다

초록색 포인트에 전체적인 검정 바탕 ㅎㅎ

전면에는 "레이저 바이퍼 무선",후면부에는 충전독과 함께 세부 정보가 쓰여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위 사진처럼 예쁘게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좌측이 충전독 , 우측이 "레이저 바이퍼 무선"입니다

예쁘다 예뻐!!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레이저 바이퍼 무선"마우스 본품과 충전독 , USB 케이블, 설명서가 끝입니다

아 참고로 무선 리시버는"레이저 바이퍼 무선" 마우스 본품 밑면에 수납되어 있습니다

 

충전독입니다

마우스를 거치 및 충전이 가능합니다

툭 튀어나온 충전단자를 이용합니다

또한 충전독 역시 레이저 시냅스에 등록되어 크로마 RGB 설정이 가능합니다

 

충전독에 "레이저 바이퍼 무선"을 거치 시킨 모습입니다

배터리 잔량에 따라서 RGB 색상이 변합니다

 

기존에 제가 메인으로 사용하던 레이저 바이퍼 미니와 비교입니다

언뜻 봐선 크기 차이가 꽤 많이 느껴지시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잡아봤을 땐

의외로 큰 차이를 못 느꼈습니다~약간 손에 꽉 차는 느낌(?)일 뿐;;

참고로 제 손 사이즈는 F1에서 F9~F10 사이쯤 됩니다

 

레이저 마우스들 진짜 물건이네요

솔직히 레이저 바실리스크도 크기 빼면 정말 좋았는데

레이저 바이퍼 시리즈들은 제 인생 마우스입니다

레이저 바이퍼 V2 버전나오면 무조건 질러야겠습니다 ㅋㅋ

 

무선 마우스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가격이 조금만 착했어도 좋았을텐데...ㅠㅠ

 

 

일단 지난번 모니터도 그렇고 방송 관련된 장비에 투자는 아끼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전업 BJ로 본격적으로 활동하는 만큼

부족한 게임 실력을 장비빨로 메꿔보겠습니다;;; 이거 맞나ㅋㅋㅋㅋ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