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게이밍 장비

["에이픽스 게이밍" GE003 게이밍 이어셋 후기]

뉴아트TV 2020. 10. 17. 2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아트TV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하는 게이밍기어는 "에이픽스 게이밍"의 GE003 게이밍 이어셋입니다


일단 박스 전면부 입니다

상당히 심플하며 제품이 프린트 되어 있고 기본적인 특징들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왼쪽 상단에는 에이픽스 로고와 함께 게이밍 이어폰이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게임을 위한 튜닝이 되어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GE003 게이밍 이어셋은 블랙 , 레드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습니다

그중에서는 저는 블랙 색상 입니다!!

 

 

 

박스 전면부에는 기본적인 특징과 제품 전체적인 사진이 프린트 되어있고

박스 후면부에는 제품의 세부적인 스펙 및 상세사진이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일단 박스를 개봉하면 이런식으로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이어폰 1ea , 탈부착식 고감도 듀얼마이크 1ea , Y케이블 1ea , 추가 이어팁 2쌍 입니다

 

구성품도 간단해서 좋네요 ㅎㅎ

괜히 쓸데없는거 이것저것 들어있는거보단 딱!! 필요한 것만 들어있는게 좋습니다

제품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Y케이블과 이어팁 입니다

Y케이블 같은 경우 요즘 필수품이죠??

게임들이 대부분 음성채팅을 지원하고 채팅보다는 음성으로 대화하는게

아무래도 소통이 빠르다 보니 많이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헤드셋보다는 이어폰으로 게임을 하는 경우가 더 많다보니

Y케이블은 게이머들에겐 필수품이 됐습니다 ㅎㅎ

이 가격에 이정도의 서비스라니 "에이픽스 게이밍"의 센스는 최고 입니다!!

 

 

GE003 이어폰 부분 입니다 깔끔한 블랙에 메탈릭한 실버!! 깔끔하고 이쁘네요

거기에 탈락방지 이어후크까지 배려가 돋보입니다~

무게도21g으로 가벼워서 장시간 착용에도 귀에 큰 무리가 없었으며

커널형 , 인이어 타입으로 차음성도 높았습니다!!

또한 왼쪽 이어폰 유닛에는 마이크 연결 단자가 있으며

연결 단자쪽은 단선방지를 위한 "ㄱ"자 플러그를 채택하였습니다

리모트 컨트롤러 부분 입니다

에이픽스 로고가 심플하게 새겨져 있으며

볼륨조절 슬라이더 , 재생(멈춤) 버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목 하셔야 할 게 바로 케이블 입니다

에이픽스 게이밍 GE003 게이밍 이어셋은 TPE소재를 이용한 케이블로

뛰어난 복원력과 세균번식률이 낮은 친환경적인 소재로 안전하다고 합니다

 

위 사진이 바로 탈부착식 고감도 듀얼마이크 입니다

솔직히 의구심도 들었습니다~ 보기엔 솔직히 이게 될까 싶었습니다만

성능은 좋았습니다!! 깔끔하고 선명한 음성 전달이 가능했습니다

 

탈부착식 고감도 듀얼마이크 장착 사진 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디자인도 생각했다는 걸 알수 있었습니다

탈부착식이지만 이질감없이 깔끔하게 떨어집니다

아래는 녹음파일 입니다 음질부분 참고 하시면 됩니다

에이픽스 게이밍 GE003 게이밍 이어셋 마이크.m4a
0.38MB

 

기본 구성품으로 들어있는 Y케이블을 활용한 사진 입니다

컴퓨터에 연결해서 사용할 시 Y케이블을 사용하시면 듣기 , 말하기가 가능 합니다

 

배그 이어폰으로 강추 합니다 헤드셋이 따로 필요 없네요

게이밍에 특화된 튜닝이 되어있어서 발소리라던지 총소리가 깔끔하게 들립니다

 

저음강조가 됐다는 점이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시 발자국 소리는 저음역이기 때문에 저음이 강조된

GE003 이어셋은 발자국 소리를 선명하게 잘 잡아줬습니다

게이밍 이어폰에 충실하다는 생각이 들게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기존에 게이밍용으로 사용중이던

에이픽스 게이밍 GE004BA 게이밍 이어폰과 비교 사진 입니다

앞으로는 GE003 게이밍 이어셋을 메인으로 사용할 거 같은 느낌 입니다ㅎㅎ

제가 "에이픽스 게이밍"을 좋아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입니다

높은 성능 , 서비스 , 그리고 가격~ 이정도 스펙에 이정도 가격이라니 완전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