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게이밍 장비

이 조합 실화? KZ DQ6 이어폰

뉴아트TV 2021. 2. 7. 17:21
반응형

조금 희한한 조합의 이어폰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차이파이로 유명한 KZ 이어폰입니다

"KZ DQ6" 이어폰!!!

 

희한하게도 3DD(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한 유닛에 들어있으며 양쪽 합치면 총 6개입니다

일반적으로 DD(다이나믹 드라이버)와 BA(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조합이 흔하지만

이 제품은 BA(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 없이 DD(다이나믹 드라이버) 3개로만

이루어져 있습니다

 

구성은 간단합니다

이어폰 본품, 기본 케이블, 추가 이어팁, 설명서가 끝입니다

포장은 참 심플하게 잘하네요~ (원가 절감인가ㅎㅎ)

일단 기본 케이블은 가볍게 무시해 주고 기존에 쓰던 순동선 커스텀 케이블로 사용합니다

기본 케이블은 솔직히 구성에서 빼주고 가격을 더 낮춰서 판매해 줬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곳에서 판매되는 색상은 총 두 가지였습니다

실버와 그레이~

저는 실버를 선택했는데 은은하게 반짝이는 거 보니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금 더 사용해보고 후기를 추가해보겠습니다

일단 에이징 가볍게 하고 게임과 음악 감상, 영상 시청을 좀 해봐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