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오늘 달이 엄청 밝네요~ 비 온 뒤 맑음인가요? ㅎㅎ

뉴아트TV 2021. 5. 28. 23:55
반응형

오늘은 2021년 05월 28일 금요일입니다

새벽부터 내린 비가 하루 종일 쏟아지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뚝 그쳤네요

우연히 내다 본 창문밖에 달이 오늘따라 유난히 밝게 빛나고 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닭살 돋게 써지고 있네요;;;

왜이러지?? ㅠㅠ 

아무튼 비 좀 그만 왔으면 좋겠는데 아쉽게도 또 비가 온다고 합니다

에라이......

아무튼 그냥 일상의 기록을 좀 남겨보고 싶었습니다ㅎㅎ

불금과 주말, 모두 즐겁고 편안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저는 잠이나 자야겠습니다 ~~ zzzzzzzzzzzz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