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몇년 전 포항! 여행가고 싶다~~~~~~~~~~~ㅠㅠ

뉴아트TV 2021. 5. 30. 22:11
반응형

벌써 주말이 끝났네요..

아오~ 직장 다닐 때도 그렇지만 지금은 직장인도 아닌데 주말만 되면 시간 순삭!!;;

아마 몇 년 전 이맘때쯤인 거 같은데

요즘 부쩍 여행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밖에 나가질 않으니 사진 찍을 일이 1도 없네요

 

몇 년 전 사진 재탕해야겠습니다

저기가 포항 어딘가의 펜션인데

몇 걸음만 걸으면 바로 저렇게 바다가 보여서 뷰가 아주 끝내줍니다

아~ 올해 여름도 휴가는 포기하고 집에서 방송과 블로그 해야겠습니다

코로나도 코로나지만 지금은 놀러 다닐 때가 아니네요ㅠㅠ;;

이웃님들과 방문자님들께서는 여유 되시면 최대한 많이 놀러 다니세요!!

저처럼 나중에 후회합니다 ㅎㅎㅎ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