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게이밍 장비

TRN TA1 이어폰 지름! 배그용으로 괜찮네요~

뉴아트TV 2021. 6. 3. 23:36
반응형

오랜만에 이어폰 하나 질렀습니다

차이파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중에 하나인 TRN의 TA1이라는 모델입니다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신제품으로 1DD(다이나믹 드라이버)와 1BA(밸런스드 아마추어)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사실 이 제품은 지인이 추천해준 제품으로

제가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하고 있는 걸 아는 몇 안되는 지인인데

배그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다고 써보라고 하도 난리를 쳐서

어쩔수없이 구매했는데 막상 써보니 생각보다 좋아서 놀랐습니다

 

패키지입니다

대부분의 분리형 이어폰들이 이어폰 유닛과 케이블이 분리된 채 포장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결합되어 포장되어 있습니다(신기하네요~)

아무튼 생각보다 고급진 패키지라서 또 놀랐습니다

 

다음은 구성품입니다

이어폰과 케이블, 설명서, 워런티카드, 이어팁등이 보입니다

구성도 상당히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음.. 일단 배틀그라운드를 잠깐 해봤는데 해상도가 좋다는 평이 많은 이어폰답게

소리가 정말 깔끔하게 들립니다

발소리부터 총소리 방향 구분도 좋습니다

(참고로 저는 사운드카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근데 기본 출력이 낮은건지 소리의 크기를 조금 더 올려야 했습니다

이제 에이징 마무리하고 케이블과 이어팁만 바꾸면 메인 이어폰으로 사용하게 될 거 같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기존 게이밍이라는 타이틀 붙여서 나오는 이어폰과 비교해서

오히려 더 좋은 성능이라서 만족스럽습니다

가격도 직구가 3만원대, 국내 발송 4만원대로 상당히 저렴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