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식 ★

배틀그라운드! 배린이 4명의 정체를 공개합니다~

뉴아트TV 2022. 1. 6. 22:18
반응형

2022년 01월 12일 무료화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새해 첫 대형 콘텐츠의 티저를 예고했던 거 기억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소개해드렸던 티저 사진입니다

4명의 배린이가 온다!라는 멘트와 함께 공개됐었던 사진입니다

과연 저 4명이 누굴까 하는 추측이 많았는데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https://youtu.be/QLm1bdJPNZ0

일단 "배린사관학교" 티저 영상부터 보시겠습니다

영상 썸네일에서 벌써 누군지 확인이 가능하네요 ㅎㅎ

 

2022년 배틀그라운드의 첫 콘텐츠의 주인공들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중심 멤버들인 김종국, 하하, 송지효, 지석진님 입니다

 

특히 송지효님 섭외는 대단한 거 같습니다

세상과 담 쌓고 산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인 송지효님인데 어떻게 섭외했을까 싶네요

배틀그라운드도 아예 모르셨을 거 같은데;;

그리고 하하님은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롤)를 하신다고 알고 있었는데

배틀그라운드 콘텐츠까지 출연하시네요!!!

거기다 김종국, 지석진 님은 의외이긴 합니다만 오히려 더 재밌게 만들어주실 거 같아서 좋습니다

 

2022년 01월 14일 공개되는 배틀그라운드 "배린사관학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