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첫 애드센스 입금!!! 이게 구급이라는거군요~ 저는 연봉이라고 해야겠네요

뉴아트TV 2021. 11. 23. 04:00
반응형

드디어 저도 첫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 받았습니다!

방문자 수도 많고 수익이 잘나오시는 블로거분들은

월마다 받으실텐데 저는 1년만에 받네요 ㅠㅠ

구급이 아닌 연봉입니다!!!

 

구글 애드센스에서 수익 지급 조건에 도달하면 지급일에 맞춰서 메일을 보내줍니다

"2021년 11월 21에 수익금을 귀하에게 송금하였습니다"라는

메일을 받으신 분들은 저번 달(2021년 10월)까지 수익

애드센스 지급 기준에 도달하신 분들입니다

저는 메일받고 약 24시간내로 입금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입금이 빠르네요..(근데 수수료 실화인가ㅠㅠ)

 

음 기분은 좋네요! 뭔가 보상받은 기분입니다

아~ 이게 진짜 되는구나 싶기도 하고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의지도 생깁니다

그냥 아무 생각없이 포스팅하고 꾸준히 활동하면 수익도 늘어날 거라고 믿고

앞으로 더 활발하게 활동해야겠습니다

게임 좋아하시는 모든 분들~ 많이 놀러와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