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0.01달러(11원)짜리 가방이 왔네요!! 알리익스프레스 배송 생각보다 빠르군요ㅎㅎ

뉴아트TV 2021. 11. 17. 14:13
반응형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때 우연하게 특가를 발견해서 구매하게 된 0.01달러짜리 가방;;

배송 오는데 한 2주일은 걸리겠구나 싶었는데

11월 11일 밤에 주문해서 주말까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오늘 아침에 도착했네요

 

0.01달러(11원)의 가방 퀄리티가 생각보다 좋네요 ㅎㅎ

지퍼도 제대로 달려있고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양옆으로 물통이나 텀블러를 넣을 수 있게 주머니도 있습니다

 

가방 내부에도 속주머니까지 있어서 수납하기도 좋네요

가방 자체는 엄청 가볍습니다

그냥 싼 가격에 득템 했다고 봐도 될 거 같네요

오늘 배송받고 제품 수령 확인 눌러주고 리뷰 남기려고 후기를 봤더니

우리나라 사람들 엄청 많더군요 ㅎㅎ

귀신같이 특가를 찾아서 주문하시는 쇼핑 고수분들;;

그 비결을 배워야 되는데 혹시 특가 공유하실 분들 계시면 댓글이나 메일 좀 주세요ㅎㅎ

 

아무튼 11원의 행복입니다

등산이나 소소하게 운동할 때

(제가 거의 앉아서만 일을 해서 가장 사람 없는 새벽 시간에 조깅을 합니다)

물이랑 지갑, 스마트폰, 이어폰 넣고 다녀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