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집앞 새로 생긴 떡볶이집! 역곡 신참 떡볶이~ #내돈내산 #내돈내먹

뉴아트TV 2020. 12. 19. 19:45
반응형

얼마 전 집 바로 앞에 걸어서 3분 정도 걸리는 곳에 떡볶이집이 오픈!

벼르고 있다 주말이라 뭐 해먹기 귀찮아서 전화로 주문하고 시간 맞춰서 바로 가져옴~

 

알짜 모둠세트에 짜장 떡볶이 추가했음ㅎㅎㅎ

포장이 너무 깔끔해서 일단 합격~

 

숟가락과 젓가락도 잘 챙겨주시고 응대도 친절합니다 ㅎㅎ

 

기본 베이스가 국물 떡볶이라 토핑 추가하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일단 처음 먹어보는 곳이 깔끔하게 토핑 없이 기본만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중간 단계의 매운맛인데 저한테는 약했습니다

다음번엔 제일 높은 단계의 매운맛으로 먹어야겠습니다

이렇게 보니 진짜 사진 맛없게 찍었네요ㅠㅠ(제가 똥손이라...;;)

 

일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기본 떡볶이 많이 달지도 않고 간도 적당합니다

짜장 떡볶이는 짜장의 진한 맛이 조금 부족한 게 아쉬웠습니다

튀김은 어묵 튀김 매력적입니다

식감이 쫄깃하다고 해야 되나요? 아무튼 어묵 튀김은 따로 사 먹고 싶네요ㅎㅎ

나머지 튀김은 평범합니다

 

떡볶이 진짜 좋아하는데 집 바로 앞에 생겨서 너무 좋네요

걸어서 3분도 안 걸립니다 ㅎㅎ

 

역곡 신참 떡볶이 혹시 역곡 사시는 분들 한 번씩 드셔보세요!

입맛은 개인차가 심하지만 저는 먹을만합니다~

 

다음엔 달고마 떡볶이와 순살 치킨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