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승부겜성 이벤트 배틀그라운드, 엘리온 굿즈!! 좋다 좋아~

뉴아트TV 2020. 12. 7. 13:53
반응형

너무 운 좋게 원하던 굿즈들 다 받았네요

승부겜성 이벤트 상품들!!

 

PCS 3 커뮤니티 패키지, 엘리온 장패드, 승부겜성 맨투맨, 승부겜성 스냅백까지..

특히 PCS 3 커뮤니티 패키지 맨투맨 승부겜성 맨투맨은 정말 좋습니다

시중에서 3~4만 원에 파는 맨투맨들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아요 ㅎㅎ

 

엘리온 장패드는 초대형 사이즈라서 책상 위를 다 덮어버리네요 ㅎㅎ

2020년 12월 10일 오픈하는 PC MMORPG 기대작 "엘리온"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도 방송에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그밖에 굿즈들.. 스티커 비슷한 거랑 브로치(?) 맞나;; 아무튼 그거랑 암 슬리브 등등입니다

 

그리고 이번 굿즈에서 가장 가지고 싶었던 맨투맨입니다

PCS 3 커뮤니티 패키지 맨투맨 승부겜성 맨투맨~

둘 다 기모로 되어있어서 지금 입기 딱 좋네요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웬만한 브랜드 맨투맨보다 좋은듯ㅎㅎ

 

마지막으로 승부겜성 스냅백~

이건 어디 쓰고 나가지는 못할 거 같고;; 그냥 장식용으로 놔둬야겠습니다ㅠㅠ

 

더 열심히 활동해서 더 많은 굿즈를 받아야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이밍 의자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ㅠㅠ 협찬 좀;;;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