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BJ멸망전 올스타전..나가고 싶다ㅠㅠ

뉴아트TV 2020. 11. 16. 22:26
반응형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BJ들의 축제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그중에서 올스타전이 시작됩니다

2020년 마지막 배틀그라운드 멸망전입니다

 

저도 조금 더 일찍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시작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실력과 인지도에 큰 차이는 없겠지만 그래도 어쩌면이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ㅎㅎ

 

2021년에는 꼭!! 작은 대회부터 큰 대회까지 신청해봐야겠습니다

 

출시 3년이 지나 인기는 많이 떨어졌을지 몰라도 여전히 배틀그라운드는 갓겜입니다

(제발..불법프로그램 좀 잡아주세요~ 운영진분들..;;;)

 

일단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BJ멸망전 올스타전을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를 방송하는 BJ분들만 출전 가능한 대회이며 상금이 걸린 대회입니다

이번 올스타전은 코로나19로 인해서 무관중으로 진행됩니다..

 

■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

■ 3인칭으로 진행되며 대회맵은 아래와 같습니다 ■

■ 상금 정보입니다 ■

추가 상금은 크라우드 펀딩의 형태로 지급됩니다

1등팀 70%, 2등팀 30%입니다

 

■ 참가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저는 기준은 충족하지만 인지도와 실력이 부족하여 신청도 못합니다ㅠㅠ

■ 포인트 테이블입니다 ■

동률일 경우 K.P(킬포인트) 우선이며 K.P(킬포인트)까지 동률일 경우

높은 순위를 더 많이 기록한 팀순으로 순위가 정해집니다

 

사실 이런 대회가 있다는 걸 모르는 분들이 대다수일겁니다

 

 

저도 불과 3년전만 해도 몰랐습니다ㅎㅎ

이젠 욕심이 납니다~ 더 열심히해서 실력과 인지도를 쌓아야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많이 도와주세요~!!

 

경기 당일날 함께 시청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