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탑텐 쉘파 후드집업 가성비 굿!!! #내돈내산 #내돈주고사입음

뉴아트TV 2020. 11. 13. 23:08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옷 하나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 #내돈주고사입음 #내돈으로산거임 #내돈주고샀음 #내돈임

 

요즘 방송이다 블로그다 이것저것 벌려 놓은 일들이 많아서

옷에 신경도 안 쓰고 다녔는데 딱 지금 같은 날씨에 필요할 거 같아서 구매하게 됐습니다

배송받자마자 옷걸이에 걸어놓고 찍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두꺼워서 한겨울까지 입어도 될 거 같습니다

20대 때부터 브랜드 의류는 잘 안 사 입었는데

어느 순간부터인지 기억은 안 나는데 SPA 브랜드는 종종 사 입는 거 같네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일단 품질도 나쁘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ㅎㅎ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죠?

많은 분들이 요즘 같은 날씨에 입는 옷입니다 ㅎㅎ

어른들은 뿌시리라고도 하셨던 거 같네요;;;

 

안감은 후드 부분까지 동일합니다

따뜻해요~ 집에서 잠깐 입어봤는데 보온이 아주 잘됩니다ㅎㅎ

혹시 남자분들도 그렇고 여성분들도 뽀글이 후드집업 고민 중이시라면

"탑텐 쉘파 후드집업" 강추합니다!!

지금 구매하시면 블랙 탑텐데이 행사로

제가 구매한 가격보다 1만 원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오 며칠만 늦게 살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