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지 사 항 ★

[안녕하세요~ "뉴아트TV"입니다]

뉴아트TV 2020. 11. 3. 15:10
반응형

클릭 시 아프리카TV "뉴아트TV" 방송국 이동

오늘은 부탁드릴 게 있어서 글을 씁니다

사실은 제가 이번에 투잡을 그만두고 전업 BJ로 새로운 시작을 합니다

솔직히 기대와 설렘도 있지만 불안감도 큽니다

안정적인 소득이 발생하지 않는 1인 미디어..

적지 않은 나이에 시작해서 그런지 주변에서 우려 섞인 말들을 많이 해주네요;;

하지만 괜찮습니다..제가 좋아서 시작한 일이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노력할 겁니다

 

아!! 부탁이란 게 무엇이냐면 아래 제가 배너 하나 첨부 드릴 겁니다

배너 클릭 시 저에게 무료로 후원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시간 되시는 분들은 한 번씩 눌러주세요~ 정말 간단합니다;;

 

클릭 시 무료 광고 후원 페이지로 이동

위 배너를 클릭하시면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무료 후원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위 "광고 바로가기" 배너를 클릭합니다

2. 새로운 창이 뜨면 아프리카 TV, 트위치, 유튜브 중 하나로 로그인을 해줍니다

3. 로그인 후 보이는 광고 배너들 중에서 아무거나 클릭해줍니다

4. 광고 배너 클릭 후 광고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5. 끝!입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시간 되실 때 한 번씩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더 좋은 화질과 더 좋은 콘텐츠로 여러분들께 인사드리겠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 "뉴아트TV" 검색 , 즐겨찾기도 잊지 말아 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