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식 ★

배틀그라운드 미라마 일부 지형 수정 예정!

뉴아트TV 2022. 7. 7. 13:15
반응형

배틀그라운드(PUBG)의 18.2 패치노트에 언급된 미라마 지형 수정에 대한 내용입니다

신규 맵 "데스턴" 공개를 앞두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신규 맵도 맵이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맵 "미라마" 소식이라 더욱 기대됩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거처럼 일부 건물들의 외형 및 구조가 변경됩니다

창고는 적응이 필요하겠네요

 

그리고 일부 지형이 운전하기 편하게 수정되었다고 합니다

미라마 북부에 물이 포함된 지형이라 유저들이 흔히 오아시스라고 불리던 곳이

이제 정식 명칭 "오아시스"가 됐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서 결국 만들어주었습니다 ㅎㅎ

이곳에 대한 지명 요청은 정말 오래전부터 있었다고 알고 있는데

이제야 해주네요ㅠㅠ

 

조금 더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주고 불법 프로그램에 대한 근본적인 대책만 마련한다면

훨씬 더 나은 배틀그라운드가 될 거 같습니다

제발 배틀그라운드 운영진과 회사에서 특단의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게임 불법 프로그램에 대한 법률 도입으로

불법 프로그램 제작, 유통, 사용자에 대한 강력한 처벌이 가능해지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