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오랜만에 책상 정리했네요~ (Feat. 루나랩 라이트 싱글 모니터암)

뉴아트TV 2021. 9. 4. 11:40
반응형

 

모니터암 구매 기념으로 오랜만에 책상을 정리했습니다

그나저나 이 좋은 걸 왜 이제야 써보는지 ㅠㅠ

책상 공간을 훨씬 넓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아래 사진은 기존 책상의 모습입니다

모니터 스탠드로 인해서 책상 공간이 부족하여 마우스 패드 공간이 부족합니다

컴퓨터 본체도 빅타워 케이스라 공간 차지가 크네요;;

 

모니터암 설치 및 책상 정리가 끝난 상태입니다

크게 달라진 점은 없으나 컴퓨터 본체 위치 이동과 모니터암 설치로

모니터 하단 공간의 여유가 생겼습니다

마우스 패드도 여유롭고 특히 모니터 하단 공간이 생겨서 좋습니다

서브 모니터도 조만간 모니터암 하나 더 사서

조금 더 자유롭게 각도 조절과 공간 활용을 해야겠습니다

 

솔직히 거의 최저가 모니터암이라 기능이나 내구성 부분이 걱정됐습니다

제가 사용한 모니터는 27인치 모니터이며 무게는 약 4kg 정도 되는 제품인데

짱짱하게 잘 받쳐주고 움직임도 부드럽게 잘됩니다

루나랩 라이트 싱글 모니터암으로 현재 배송비 포함 2만원 초반대로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포인트가 있어서 1만원 후반대로 구매했습니다

 

서브 모니터 위치가 애매하긴 합니다ㅠㅠ

조만간 모니터암 하나 더 추가해야겠습니다

책상과 의자도 바꾸고 싶어지네요ㅎㅎ

혹시라도 모니터암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루나랩 라이트 싱글 모니터암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