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PC관련 제품 및 IT디바이스

[완전 방수 무선 이어폰! "스카이 핏 S 액티브" ★착용샷 추가★ #광고 #제품협찬 #협찬]

뉴아트TV 2020. 10. 19. 00:04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아트TV"입니다

오늘은 스카이 서포터스 활동 관련 포스팅을 하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비교적 최근에 출시된 스카이의 신제품!

"스카이 핏 S 액티브"무선 이어폰입니다

간단하게 제품 스펙부터 보고 시작합시다

눈에 띄는 점은 이어버드 완충 시 최대 10시간 가까이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

IP67 등급의 방수 방진,쿼드 마이크(각 이어버드당 듀얼 마이크)입니다

 

이제 직접 제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역시나 박스 패키지는 심플합니다

화이트 컬러는 "스카이" 제품이구나를 알 수 있게 합니다!

전면부에는 제품 그림과 제품명이 자리 잡고 있으며

후면부에는 간단한 정보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위와 같이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스카이 핏 S 액티브" 제품 본품과 설명서, C 타입 케이블과

추가 이어 팁 추가 2쌍입니다

제가 선택한 컬러는 화이트로 제품을 보자마자 잘 선택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깔끔한 거 보이시나요?

(사실 추가 이어 팁이 C 타입 케이블에 숨겨져 있어서 처음엔 없는 줄 알았다는 건 비밀)

 

이어버드를 품고 있는 크래들입니다

타원형 비슷하면서 계란 비슷하게 생겼지만 납작합니다ㅎㅎ

힌지 부분 아래쪽으로 C 타입 커넥터가 보입니다

 

크래들을 열어보면 이어버드가 가지런히 자리 잡고 있습니다

친절하게 왼쪽, 오른쪽도 알려줍니다;;

 

이어버드를 빼내면 빈자리에 충전 단자들이 보입니다

정말 깔끔하네요~ 보면 볼수록 색상 선택을 잘한 거 같습니다ㅎㅎ

 

사진 크기가 왜 이렇게 됐지;; 죄송합니다

이제 이어버드입니다

깔끔하게 이어팁까지 화이트로 통일된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일부 제품들은 이어팁은 검은색인데 이어버드가 흰색인 경우가 있어서

그게 그렇게 보기 싫더라고요 저는;;

이어버드는 5.5g으로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이어버드에도 크래들과 동일하게 왼쪽, 오른쪽을 구별할 수 있게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이어버드는 터치식입니다

헤드 부분을 한번 터치, 두 번 터치, 세 번 터치로 동작이 구분됩니다

터치 동작은 위의 설명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착용샷 첨부드립니다

착용샷처럼 핏이 너무 예쁩니다~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이제 무선 이어폰도 패션 아이템화되어 가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스카이 핏 S 액티브"의 핵심인 IP67 등급의 방수방진입니다

한 여름에 야외활동하면서 땀이 많이 나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며

가벼운 침수 정도는 버텨줄 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렇다고 아예 물속에 집어넣고 장시간 방치하는 건 안전을 장담 못 합니다;;)

 

USB C 타입 케이블을 이용한 유선 충전뿐만 아니라

무선 충전이 지원된다고 하는데

제가 아쉽게도 무선 충전 패드가 고장이 나서 테스트를 해볼 수가 없었습니다;;

이 부분이 너무 아쉽네요

 

마무리하려고 보니 살짝 내용이 부실하네요

제가 요즘 본업이 바쁘고 출장까지 끼어 있어서 정신이 없네요

일단 제품은 정말 괜찮았습니다

쿼드 마이크(각 이어버드 듀얼 마이크)로 동일 가격대 무선 이어폰들 중에서는

통화 품질이 준수한 편에 속했습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ANC200보다 통화 품질은 좋은 거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지만

굳이 한 가지 아쉬운 점을 말하자면 이어버드 착용 시 안정감이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

개인차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불안했습니다

실제로 귀에서 빠진 적도 있었습니다

아마 제 귀의 구조와 이어버드의 크기가 잘 맞지는 않았던 거 같습니다

이건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넘어가겠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제품은 남성분들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괜찮고 상당히 패셔너블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본 포스팅은 스카이(착한텔레콤)에서 제품만을 협찬받아 실제 사용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