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식 ★

Hired Ops(하이어드 옵스) 킬링타임용 FPS 추천 - 스팀

뉴아트TV 2021. 4. 14. 17:07
반응형

무료 게임 하나 추천해드립니다

타르코프 세계관을 가진 FPS 게임으로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개발진이

타르코프 이전에 개발한 "Hired Ops"입니다

웹 기반 FPS 게임인 Contract wars의 후속, 타르코프의 데스매치 버전

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앱솔루트 소프트가 현재 배틀 스테이트 게임즈입니다)

Hired Ops 2021년 04월 13일 1.0 버전이 정식으로 출시됐습니다

 

원래 Hired Ops 2016년 유료로 출시됐던 게임입니다

근데 이 게임이 무료가 됐네요;; ㅎㅎ

사실 돈 주고 사서 플레이하기에는 무언가 부족했던 게임이긴 합니다

공식 한글 지원이 없다는 점이 많이 아쉽네요;;

 

시스템 사양은 무난합니다

권장사양은 생각보다 높지만 3세대, 4세대 인텔 CPU

GTX 1060급 이하 그래픽카드에서도 무난하게 돌아갔던 걸로 기억합니다

 

https://youtu.be/UOIfUOypwp8

Hired Ops의 예전 티저 영상입니다

Hired Ops의 공식 유튜브는 관리를 안 하는 거 같네요ㅠㅠ

 

FPS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타르코프 세계관의 또 다른 게임을 해보실 분들

지금 스팀에서 다운로드하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