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아트TV 일상 ★

첫 생일 축하 메시지는 누구? 예상도 못한 축하를 받네요 ㅎㅎ

뉴아트TV 2021. 3. 19. 00:19
반응형

작년에도 못 봤던 거 같은데

메일과 카페에서 확인할 내용이 있어서 로그인했는데

생일 축하 메시지가 뜨네요;;;

작년에는 없었던 거 같은 깜짝 선물이네요 ㅎㅎ

흠.. 가족이나 지인보다도 먼저 생일 축하를 해준 게 네이버 메인이라니

이거 좋아해야 되나 말아야 되나 싶기도 합니다~

(실명 따위 공개되던 말던 올려버리기 ㅋㅋ)

 

아무튼 네이버의 생일 축하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생일이시거나 생일이 얼마 안 남으신 분들은

생일 당일 네이버에 로그인해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