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 송 공 지 ★

안녕하세요~ 뉴아트TV입니다

뉴아트TV 2021. 1. 21. 1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2020년 07월 06일, 아프리카TV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

어느덧 시간이 이렇게나 흘러서

벌써 방송 일수로 100일, 2020년 07월 06일부터 200일이 됐습니다

우연치고 참 기묘하네요~ 방송 일차는 100일,

방송 시작한 날부터 오늘까지 200일... 신기합니다

물론 그 시간 동안 제대로 무언가 이루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장기 휴방도 있었고 방송 시간도 짧았고..

말로는 개인적인 사정이라지만

다른 분들께서 보시면 그냥 게을러 보였을 수도 있고..

의욕이 없다고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 테고 간절함이 부족해 보였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흔들리기도 했지만 제가 좋아하는 게임,

그 게임이란 매개체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사람이 되고자

최선을 다했고 앞으로도 꾸준하고 성실하게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걸 말씀드리려 합니다

아직 제 지인들은 극소수의 일부를 제외하면

제가 BJ 활동을 하는 걸 모르고 있습니다

알리지 않은 이유는 여전히 BJ에 대한 인식은 안 좋으며 돈 보고 시작했냐라는

반응도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 방송은 처음도, 지금도, 앞으로도.. 조용하며 잔잔한 방송입니다

정치질, 주작질, 비하, 비난, 어그로성 콘텐츠 및 발언은 최대한 삼가할 것이며

제 방송에서만큼은 좋은 정보와 잔잔한 여운을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재미가 없을 수도 있고 제가 선비?? 소리 들어도 상관없습니다

아무리 인터넷 방송이라고 해도 제가 가진 기준점,

즉 선이 있고 도라는 게 있는 법입니다

시청자 수? 별풍선? 좀 없으면 어떻습니까?

제가 좋아하는 게임, 사람들만으로도 충분하고

나로 인해 누군가가 희망을 얻을 수만 있다면

돈 못 벌어도, 시청자는 많지 않아도 행복하게 웃으면서 방송할 수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제 100일차 방송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즐찾과 추천 눌러주신 분들도 감사합니다

제 체력이 허락하고 환경이 허락하는 한! 최선을 다해 방송하겠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2021년 01월 21일 뉴아트TV 올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