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지 사 항 ★

[진지하게 한 말씀 올립니다! 꼭 읽어주세요]

뉴아트TV 2020. 10. 12. 01:01
반응형

안녕하세요~ "뉴아트TV"입니다

 

요즘 부쩍 제 게임 실력에 관한 내용에 쪽지가 날라오네요

아마도 며칠전 올렸던 배그 경쟁전 배치 결과 게시물 때문인 거 같은데

피드백에 대한 내용은 저도 대부분 수긍하지만

일방적인 비하는 솔직히 거북합니다

 

제 방송 보시지도 않으면서 욕 부터 박고 시작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네요

그 게시물 조회수 10회 초반인데;; 신기하네요~ 욕 쪽지가 오는게;;

그리고 더 신기한 부분은 네이버 블로그까지 오셔서 댓글로

그 실력으로 방송은 왜하냐? 너 따위가 무슨 파트너 크리에이터냐?

뭐 이런 내용으로 시비 거시는데 솔직히 저 나름 열심히 활동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제대로 관리하며 운영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1년만에 처음으로 파트너십 선정됐습니다 그게 잘못입니까?

요근래 개인방송으로 소홀해지긴 했지만 여전히 일 평균 방문자 400명정도 유지 중이며

개인방송 시작전엔 일 평균 방문자 약 700명,최고 2300명까지 올랐던 블로거입니다

그리고 블로그 통해서 협찬 문의도 꽤 들어옵니다

이정도면 어느정도 블로그쪽으론 영향력 있다고 봅니다

카테고리 상위 1% 블로거인데 파트너십 처음입니다~ 욕보단 응원 좀 해주세요;;

 

제가 올린 초기 공지보시면 알겠지만

저는 게임 실력이 출중해서 방송을 시작한 게 아닙니다

제가 방송하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서 방송을 하는것이며

또 하나는 일부 크리에이터(BJ,스트리머,유튜버)들로 인해서 생겨난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안좋은 인식을 개선하는게 목표입니다

 

제가 약 15년을 몸 담았던 직업을 그만두고 시작한 일이며

대충대충 할 생각은 1도 없습니다

늦은 나이에 시작해서 지인은 물론이며 부모님까지 걱정이 심했고 아직도 걱정합니다

돈이 목적이라면 각종 어그로에 병신,또라이짓하며 방송 했을 겁니다

근데 그러지 않는 이유는 돈보단 위에서 언급한 인식 개선,

즉 !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서 입니다

아프리카 감성이니 인방 감성이니 저는 잘모릅니다

하나 분명한 건 세상은 변하고 변하고 있고 변할거라는 겁니다

즉! 감성도 변하는 게 맞는겁니다

누군 제 방송보고 선비방송이다 노잼이다라고 하는데 그 말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저는 클린하게 방송할 것이며 그게 제 발목을 잡는다해도 초심 잃지 않을겁니다

저는 제가 원하는 방송을 하며 저를 보러 와주시는

모든 분들을 위해서 노력할 것이며 최선을 다해 방송할 겁니다

 

마지막으로 아직 "뉴아트TV"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략하게 소개를 올리면

2018년 07월 처음으로 트위치,유튜브,카카오TV에서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시작했으며

본업으로 인해 2019년 03월에 방송을 중단 했습니다

그러다 시간이 생겨 2019년 07월부터 본격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기 시작하여

2020년 09월말 블로그 이웃 1,000명을 돌파했습니다

게임/게이밍기어/개인방송/IT,하드웨어를 주제로 포스팅합니다

(요즘은 거의 제 개인 방송 관련 포스팅이지만;;)

 

아프리카TV에서의 방송은 2020년 07월 06일 시작했습니다

본업을 완전히 정리하고 현재는 방송과 저녁엔 투잡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전업BJ를 꿈꾸고 있습니다,방송 시간 늘려서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네요ㅠㅠ)

게임과 크리에이터들에 대한 안좋은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직 한참 부족하지만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선한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블로거,크리에이터가 제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저와 뜻이 같거나 응원 해주실 분들은 BJ,시청자분들 모두 대환영입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