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보 게시판 ■

올해도 사고치는 BJ들..지적 장애 여성 착취 및 성폭행?

뉴아트TV 2021. 1. 6. 19:00
반응형

저도 아프리카TV에서 게임BJ로 활동하고 있지만

저런 거 볼 때마다 어디 가서 게임BJ라고 말할 용기가 안 납니다

일부로 인해서 전체의 이미지가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는 상황이 화도 납니다

 

일단 오늘 실검에 오른 BJ..

지적 장애 여성을 이용하여 돈을 벌었다는 자체만으로도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될 텐데

그걸 뛰어넘어 성적으로 이용하여 벗방까지 진행하고 심지어 방송이 끝나고 성관계까지

맺었다는 이야기도 있어서 성폭행까지 의심되는 상황이라는데 진짜 미친놈인가 싶네요

심지어 그렇게 벌어들인 수익은 한 푼도 나눠주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에 추가로 해당 BJ의 아버지가 자기 아들이 지적 장애 여성을

돈벌이 수단으로 이용하는 걸 알고 있었다는 폭로까지 나오고 있네요;;

 

현재 해당 BJ는 경찰에 긴급체포됐으며

방송을 하던 플랫폼에서는 영구 정지 당한 상태입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해당 BJ가 실검 1위를 유지하고 있네요

굳이 제가 이름을 말씀드리지 않아도 누군지 다 알 수 있겠네요

 

이 글을 BJ들이나 크리에이터들이 볼일은 없겠지만

한 말씀 올려봅니다

제발 정신 차리고 사세요..

돈이 좋긴 좋아도 정직하고 깨끗하게 버세요

대다수의 선량한 다른 BJ들, 크리에이터들에게 피해 주지 마세요

아무리 인터넷 방송이라고 하지만 지켜야 될 선은 지키면서 방송하세요

지금은 2021년입니다.. 시대가 변한 만큼 인터넷 방송도 변합니다

그리고 해당 플랫폼 관리자들을 비롯한 경영진들..

제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BJ들은 자체적으로 걸러냅시다

이미지를 왜 직접 깎아 내리고 있는지 이해가 안 됩니다

 

2021년에는 좋은 소식만 전하고 싶었는데

저와 관련 있는 인터넷 방송 관련 내용이라 포스팅해봅니다

부디 일부만 보고 전체를 판단하지 말아주셨으면 합니다

지금도 대부분의 BJ분들께서는 좋은 이미지로 좋은 방송을 하시는 분들이 더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