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식 ★

스트랜디드 딥(Stranded Deep)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뉴아트TV 2020. 12. 29. 13:12
반응형

에픽게임즈의 홀리데이 이벤트 12번째 무료 배포 게임은 스트랜디드 딥입니다

2020년 12월 30일 01시까지 무료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난 2015년 출시된 얼리액세스 게임입니다

꾸준히 업데이트가 이루지고 있습니다

 

생존, 인디 게임입니다

비행기 추락을 시작으로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생각보다 재밌을 거 같습니다 ㅎㅎ

 

시스템 요구 사양입니다

그냥 무난하네요~ 아쉬운 건 공식 한글 지원이 없습니다ㅠㅠ

 

이 게임에 한글 패치가 있다고 올라오는 게시물들 대부분 허위정보입니다

괜히 낚이지 마세요!!

블로거분들 제목 낚시로 조회 수 올리면 좋습니까? 한심함 그 자체입니다

이상하게 이 게임은 한글 패치 관련 낚시 게시물들이 많네요;;

 

※ 내 용 추 가 ※

2021년 02월 중순쯤부터 비공식 유저 한글 패치가 배포 중입니다

참고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비공식 유저 한글 패치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https://hanglemoa.tistory.com/25

 

[한글패치] 스트랜디드 딥 (Stranded Deep)

※긴급 공지※ 현재 스팀의 경우 0.78.02 버전에선 기존 한글패치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발견됐습니다. 스팀판에 패치를 적용하시려면 experiment 베타를 해제 후 버전을 0.76.02로 다운그레이드 후

hanglemoa.tistory.com

 

생존 게임 좋아하시는 분들 받아놓고 시간 나실 때 플레이해보세요

영화 캐스트 어웨이였나요? 배우 톰 행크스님 주연에 배구공 윌슨 나오는?

그 영화 생각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