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소개 ★/일상 용품

KZ ZSN PRO X 이어폰 후기 #내돈내산

뉴아트TV 2020. 11. 27. 21:45
반응형

약 두달정도 사용해보고 올립니다 ㅎㅎ

제가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각종 음향기기(헤드폰, 이어폰 등등) 커뮤니티에서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았던 이어폰입니다

"KZ ZSN PRO X"입니다

중국 제품이지만 과연 어느 정도의 음질을 가지고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일단 박스는 생각보다 심플하고 작습니다

성인 남성 손바닥보다 살짝 크거나 같은 크기입니다

박스 전면부에는 제품 실사와 모델명이 박스 후면부에는 제품 스펙이 적혀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에 구매해서 사은품으로

KZ 이어폰 팁과 파우치가 동봉되어 왔습니다ㅎㅎ

 

박스를 열면 이어폰 유닛이 똬악!

밑에는 이어폰 케이블과 이어폰 팁, 사용설명서와 보증서(?)가 들어있습니다

 

생각보다 구성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어폰 팁은 사이즈별로 총 3쌍이 들어있으며 케이블도 잘 포장되어 들어있습니다

 

케이블은 2핀 분리형 케이블이며 3.5mm입니다

분리형 케이블 이어폰이 좋은 점은 단선 걱정이 없다는 점과

커스텀 케이블 사용 시 아주 미세하게 음질 향상 및 음질의 변화를 줄 수 있다는 겁니다

비싼 케이블일수록 음손실을 막아주고 화이트 노이즈가 없다는데;;

저는 전문가가 아니라서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이제 가장 중요한 이어폰 유닛입니다

투명 재질로 내부가 보이는 구조입니다

"KZ ZSN PRO X" 이어폰은 1DD+1BA 하이브리드 이어폰입니다

 

오버이어 스타일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약간 불편하실 수도 있지만

적응되면 너무 편합니다

귀에서 빠질 일도 거의 없고 ㅎㅎ

일단 음질 부분을 녹음해서 들려주고 싶었는데

장비가 없어서 말로 설명해야 될 거 같네요ㅠㅠ

그냥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제가 "KZ ZSN PRO X" 이어폰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은 대박이다!라는 점입니다

2만원대 초중반에서

이 정도 음질과 해상도, 공간감을 가진 이어폰이 또 있나 싶을 정도입니다

음악 감상 환경에서 상당히 풍부한 사운드와 공간감을 들려줍니다

그리고 또 하나 중요한 포인트!!

게이밍 이어폰으로의 활용도였는데 강추합니다

제가 주력으로 플레이하는 배틀그라운드에서 테스트해봤습니다

저음역을 담당하는 발소리부터 고음역을 담당하는 차량 소리, 총기 격발음

둘 모두 개인적으로 깔끔하게 들렸으며 발소리 구분도 명확했으며

총소리로 위치 구분도 한결 나아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음감용 이어폰으로도, 게이밍 이어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입니다

 

현재는 추가로 커스텀 케이블 저렴한 거 하나 구매해서 사용합니다

확실히 기본 케이블보다 소리가 좋아졌습니다

치찰음도 줄었고 소리가 더 풍부해진 느낌입니다ㅎㅎ

KZ 이어폰은 에이징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던데 확실히 에이징은 필수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 가능하며 직구 시 2만원대 초중반에 구매 가능하며

국내 정식 수입 제품 구매 시 2만원대 중반에 구매 가능합니다

요즘엔 가격이 조금 내렸습니다~ 알리 직구 시 노마이크 제품 1만원 극후반대에도 판매합니다

단!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시면 배송은 기대 안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냥 잊고 지내시면 올 겁니다 ㅎㅎ

저는 국내 정식 수입 제품 구매했습니다

 

혹시 구매 관심 있으신 분은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면 국내 배송 상품 구매 좌표 남겨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