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소식 ★

모바일 MMORPG 대작, 미르 4 정식 오픈!!!

뉴아트TV 2020. 11. 25. 07:26
반응형

K-FANTASY 미르 4 2020년 11월 25일 00시 정식 오픈했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극도로 싫어하지만

미르의 전설을 플레이했던 추억과 앱플레이어 없이 PC에서도 구동이 가능해서

저도 잠시나마 플레이해봤습니다

 

커스터마이징은 귀찮으니 대충 했습니다 ㅎㅎ

 

일단 PC에서 플레이하니 그냥 PC MMORPG 게임하는 기분이었습니다만

과금 방식이나 게임 방식은 모바일 게임이라서 크게 정이 안갑니다ㅠㅠ

역시 저는 모바일 게임이랑은 안 맞는 거 같습니다

몇 년 전 천투라는 모바일 게임했을 때가 가장 재밌게 했던 거 같네요;;

 

그래도 평일 새벽임에도 불구하고 밤새도록 실시간 검색어에 있을 정도로 관심이 뜨겁네요

해외, 특히 중국 및 동남아권에서도 엄청난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youtu.be/0FAsro9NOH8

미르 4의 가장 최근 광고 영상입니다

광고 모델로 이병헌, 서예지 배우님을 캐스팅해서 화제가 됐었습니다

광고비만 해도 얼마인지 ㅎㄷㄷ;;

 

일단 시간 나는 대로 틈틈이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하기도 바쁜데 큰일이네요 ㅎㅎ

반응형